Hit enter after type your search item

웰컴 매트에 레이저 애칭하는 방법

/
/
/
661 Views

웰컴 매트에 레이저 애칭하는 방법

목 차

레이저로 애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Farbulous Creations에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론입니다. 오늘은 제가 만든 첫 번째 프로젝트 비디오 중 하나를 다시 살펴보려고 합니다.
내 채널, 그리고 그것은 내가 우리 집 현관문을 위해 만든 환영 매트입니다.
우리가 처음 이사왔죠
그 프로젝트에 대한 제 접근법은 약간…이었어요 특히 레이저 애호가들에게는 파격적이죠
합판 견본을 만들어서 양탄자에 못질하기로 했어요
붓과 약간의 검은색 야외 라텍스 페인트로 그것을 수동으로 칠하세요.
제가 그 영상을 공개하고 나서 왜 레이저를 직접 하지 않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 비디오에서 잠깐 만져봤지만 레이저로 양탄자를 식각하는 건 말 그대로예요
양탄자의 섬유에 불을 붙여서 문지르기가 더 쉬웠을 거예요
다른 사람들은 몇 년 후, 그리고 몇 년 후까지 오리지널 양탄자를 보자고 했습니다.
몇 달 전만 해도 꽤 좋아 보이던데요
하지만 최근 들어 디자인이 별로 좋지 않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용 후 2년이 지난 후 페인트가 쭈그러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레이저로 애칭하는 방법


우리가 걸을 때 양탄자 안으로 팬케이크를 깔고 우리가 문지르면서 발을 밀어 넣었습니다.
신발을 벗어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러그가 수집되면서 조금 어두워진 점과 결합해 주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페인트가 저녁에 구워질수록 약간 가벼워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일 밤… 심지어 나조차도 그것이 더 이상 위대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좋은 글씨는 잘 읽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저는 직접 약물 치료를 시도하기로 결정했고 또 다른 업데이트를 할 것 같습니다.
어떻게 버티고 있는지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물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에 더하여, 저는 또한 페인트를 포함하는 다른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제 원래 페인트 기술보다 훨씬 쉽고 빠릅니다.
그 기술에도 문제가 있어요
하지만, 솔직히, 나는 약으로 직접 가는 법을 시도하기 전에 이 새로운 페인팅 기법을 생각했습니다.
접근과 – 스포일러 – 저는 전반적으로 이 기술에 대해 꽤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제 새로운 그림 기법을 보여드릴게요.
생생하게 색칠된 러그 – 레이저 식각만으로는 달성할 수 없는 것입니다!
자, 그럼 이제 타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저로 애칭하는 방법


이 영상에서는 레이저의 장점 중 하나로서 디자인을 너무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양탄자를 식각하는 것은 말 그대로 원하는 것을 그 위에 얹을 수 있는 것입니다.
기존 러그와 동일한 디자인을 사용할 예정이지만 “브리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나무 템플릿에 필요합니다.
이 디자인은 커스텀 웰컴매트치고는 좀 일반적일 수 있지만, 제가 손대지 않은 것은요.
내가 디자인에서 사용한 글꼴과 스타일이 친구가 사용했던 것과 같다는 것이었습니다.
청첩장을 디자인해 달라고 부탁했어요
그래서 이게 일반적인 환영 매트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저희에게는 미묘한 개인화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했던 방식으로요
코이어 러그에 아직 레이저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재료 설정을 테스트할 기회가 필요했습니다.
나는 이전 집주인들이 남겨둔 카펫을 사용하기로 결정했고, 그 카펫을 이사했습니다.
앞문에서 뒷문까지 제가 원래 양탄자를 만들었을 때요.
한때는 색이 좀 강렬했는데 지금은 거의 다 빠졌어요.
테스트하기에 좋은 샘플입니다.
수고했어요, 양탄자 아저씨
레이싱을 좀 하고 나면 어떤 세팅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새로운 소재에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저는 운이 좋게도 거의 비슷해졌습니다.
첫 번째 시도에서요.
제가 처음 사용해 본 세팅은 10% 전력에서 500mm/s였습니다.
꽤 좋아 보였지만, 너무 깊어서 포커스를 제거하기로 했어요
전원을 끄기보다는 조금 더요.
이렇게 원단이나 불규칙한 표면에 식각할 때는 식각하는 게 제일 좋다고 들었어요.
초점이 맞지 않아 카펫에 가해지는 강렬한 에너지가 적고 포인트 사이즈가 커집니다.
레이저를 초점이 맞지 않게 하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마치 뚱뚱한 끝이 뾰족한 샤피를 사용하는 것처럼요.
레이저가 좋은 팁이 될 거예요
그래서 동일한 출력과 속도 설정으로 몇 가지 추가 테스트를 진행했지만,
서로 다른 수준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음 샘플은 8분의 1인치 초점이 맞지 않게 하고 침대를 낮췄습니다.
같은 양을 두 번 더 주면서 초점을 4분의 1인치 벗어난 샘플을 주었어요.
다른 하나는 초점이 3/8인치나 어긋났어요
저는 여러 샘플을 검사하고 조금 문질렀습니다.
제가 이걸 하면서 뭘 찾고 있는지 정확히 몰랐는데 부작용이 하나 있었어요.
아웃포커스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디자인의 가장자리를 “흐릿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경우, 미네소타 윤곽의 가장 끝부분은 얇고 캐나다로 돌출되어 있습니다.
다른 디자인보다 제가 문지르는 것이 더 약하고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아요.
집중과 집중하지 않는 것의 장단점을 균형 있게 만든 행복한 설정, 즉, 집중하지 않는 것.
MN 포인트는 문지르는 것에 저항했고, 8분의 1인치로 보였습니다 – 3밀리미터 동안
제 미터법 친구들입니다.
그래서 그 이상적인 환경이 정해졌으니, 저는 양탄자에 식각하는 것으로 넘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 남기기

This div height required for enabling the sticky sidebar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Ad Clicks : Ad Views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